See You on the Trail

새로운 콘텐츠를 이메일로 직접 받아보세요

  • 벼랑에서 다시 희망을 향해

    지난 2년 간은 주로 나무와 숲, 생태에 관한 책을 읽었다. 시끄러운 인간 세상살이보다 말 못 하는 나무와 풀, 자연 이야기가 읽기도 편하고 마음을 두기 편했다. 나무가 자라는 이야기, 나무마다 생태와 구별하는 법, 숲속을 걷고 자연에서 살아가는 사람들 이야기, 먼 나라로 트래킹을 떠난 이야기. 그러나 두어 달 전 그 일이 있은 다음부터는 나무, 자연, 여행 이야기를…

  •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오늘같은 날엔 위로를 찾게 됩니다.세상 그 무엇도 쉽지 않다는 것을, 거져 얻어지는 것 없다는 것을 또 한번 보았습니다.스스로 위로하고 서로를 위로하며 기쁨의 날을 기다립시다.김효근 선생이 쓰신 노래를 이해원씨 목소리로 들으며 위안을 얻습니다.모두와 함께 듣고 싶습니다.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작사, 작곡 김효근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슬퍼하거나 화내지마슬픈 날들을 참고 견디면즐거운 날들 오리니세상이 그대를 버릴지라도슬퍼하거나 화내지마힘든 날들을 참고…

  • “용기를 내어라. 우리가 세상을 이겼다.”

    대입 논술고사를 치르러 도착한 대학교 정문 앞은 가시지 않은 매캐한 최루탄 내음으로 숨을 쉴 수 없었다. 태어나 처음으로 맡아보는 괴로운 공기. 최루탄 내음처럼 처음 몇 달간의 생활은 하루하루가 낯설고 새로운 경험이었다. 그중에서도 가장 큰 충격은 5.18 광주의 진실이었다. 봄볕이 가득한 광장 화단을 따라 게시판에 붙은 사진 속 1980년 5월 광주의 모습은 숨을 멎게 하고 점심으로…

숲길에서 만나요

cuonthetrail

Hi. fellow hikers and friends!
I am S. LEE. I’m a hiker and dream of one day spending most of my time on long distance trails. I love to breathe in nature and think about how humans can live in harmony with nature as part of a community of life. Sometimes I talk about music, movies, and books with my friends.
This a my life log, nothing special, but I hope you’ll join me.

연결하기